카테고리 없음

군포시 빌라 누수작업

다잡아누수 2019. 9. 9. 19:39

#군포누수 #의왕누수 #과천누수 #시흥누수

#군포방수 #의왕방수 #과천방수 #시흥방수


오늘은 군포시 빌라 누수작업입니다.


먼저 고메다함을 열고 별표 확인합니다.

돌아가네요.. 별표식이 누수가 확실합니다.


콤프레샤를 작동 시킵니다.


가장 의심이 가는 거실 화장실부터 누수 탐지를 시작합니다.


주방에서도 탐지..

안잡힙니다. 2시간이 넘어 갑니다.

안잡히네요..ㅠ

현관 옆에 고메다함이 있는걸 깜박했네요.

첨부터 다시 시작!

 드문현상이지만 거실 한가운데에서 잡았네요.

여러분들의 도움이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자네요.

비누 거품의로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노란색 PPC배관 입니다.


시공 완료 후 다시한번 비누 거품으로 새는 여부를 확인하고 오늘의 작업을 마칩니다.

마지막 미장까지..

오늘 힘들었지만 보람된 하루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